본문 바로가기
꿀팁

알리익스프레스 가입하는 방법

by 일시불로그 2020. 10.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최대의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익스프레스를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중국어, 영어만 지원하던 사이트였는데 어느샌가부터 한국어 페이지도 생겼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도 통관부호만 있으면 정말 쉽게 받아볼 수 있는 사이트라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신데요. 특히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상품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다가, 가격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입소문을 듣고 '나도 한번 사볼까?'하시는 분들이 최근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알리익스프레스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건데요. 컴퓨터로 하는 방법과 스마트폰으로 하는 방법 총 2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PC버전 -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하기

회원가입

먼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알리익스프레스

 

AliExpress - Online Shopping for Popular Electronics, Fashion, Home & Garden, Toys & Sports, Automobiles and More products - Al

  Worldwide Delivery With sites in 5 languages, we ship to over 200 countries & regions.

www.aliexpress.com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화면 우측의 '가입'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 화면과 같이 새로운 창이 가운데에 나타나는데요. 여러 가지의 회원가입 방법을 선택 가능합니다.

  • 이메일 주소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VK

어떤 방법으로 가입해도 차이가 없으니 편하신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기본 주소 설정하기

매번 구매 시마다 주소를 입력하는 것이 번거롭기 때문에, 기본 주소를 설정해 주겠습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메인 화면 우측에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계정'을 클릭합니다.

화면 좌측에서 'My Shipping Address'를 클릭합니다.

이제 이름, 핸드폰 번호, 주소 등을 입력합니다. 한가지 주의해야 하는 점은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직 발급받지 않으신 분은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넘어갑니다. 마지막으로 화면 맨 아래의 'Set as default`를 체크해주신 다음 `Save` 버튼을 누르면 설정 완료됩니다.

 

스마트폰 -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신규 회원 한정으로 2달러 쿠폰을 무료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 혜택 놓치지 말고 받아가세요!

 

댓글